김고은, 순수vs매혹 오가는 봄 여신의 귀환
상태바
김고은, 순수vs매혹 오가는 봄 여신의 귀환
  • abc경제
  • 승인 2020.04.14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 제공 © 뉴스1

배우 김고은이 엘르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4일 공개된 엘르 5월호 커버 모델은 김고은이다.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한국, 홍콩, 대만 아시아 3개 에디션 엘르 커버를 동시에 장식하는 빅 프로젝트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 부암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고은은 싱그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 직접 선곡한 음악에 따라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엘르 커버 © 뉴스1

특히 공개된 2가지 버전의 커버에서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방송을 앞둔 '더 킹: 영원의 군주'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오랜만에 TV 브라운관에 나오는 거라서, 걱정되는 부분도 있고 설레기도 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평행세계'를 다루는 이야기 자체가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 못 봤던 지점이 많고, 다양한 일인이역이 등장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보기에 굉장히 신선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행복의 기준을 묻는 질문에는 "소소한 행복을 많이 느끼려고 한다. 무엇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지 않나 싶다. 일에 대한 성취도, 함께 챙겨봐 주고 기뻐해주는 사람들이 있을 때 의미가 있으니까"라고 전했다.

한편 김고은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오는 20일 발행되는 엘르 5월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