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고르기 힘들다면?…검증된 '베스트셀러'가 해답
상태바
육아용품 고르기 힘들다면?…검증된 '베스트셀러'가 해답
  • abc경제
  • 승인 2020.05.16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DB

저출산이 고착화되면서 주변에서 아기의 울음소리가 계속 줄어들고 있다. 아기가 '낯선 존재'가 되면서 어른들도 아기용품을 고르는 게 쉽지 않다. 여기에 저마다 다양한 장점을 내세우는 육아용품이 홍수를 이루다보니 결정이 더 어렵다.

이럴 때는 '베스트셀러'를 선택하는 것이 실패 확률을 줄여준다. 베스트셀러는 이미 여러 엄마들의 검증을 거쳤기 때문이다. 일종의 '집단지성'의 힘이다.

그렇다고 5년전, 10년전 엄마들이 쓰던 제품을 선택할 필요는 없다. 생활용품 업체들이 베스트셀러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단점은 보완한 제품을 매년 새롭게 내놓기 때문이다.

◇글라스락 베이비 대용량 이유식기 "후기~완료기 완벽대비"

(삼광글라스 제공) © 뉴스1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광글라스는 지난 7일 자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저장 용기의 큰 용량 제품을 2종 출시했다. 더 큰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 기존의 160㎖, 210㎖ 용량에 이어 270㎖ 용량을 새로 선보였다.

내용물이 새지 않아 휴대하기 쉬운 사면결착캡, 실리콘 소재에 스팀홀이 있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쉬운 스마일캡 등 2가지 종류다.

이유식 양이 많아지는 후기부터 완료기까지 쓸 수 있으며, 유리 용기에 눈금을 탑재해 아이의 월령에 맞춰 이유식의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 글라스락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충격에 강하고 단단해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전자레인지 해동과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모유수유 원리 적용한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필립스 아벤트 제공) © 뉴스1

필립스 아벤트의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는 엄마 가슴과 유사한 수유 원리와 디자인을 적용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4개와 전용 세척 브러시로 구성됐다.

125㎖와 260㎖ 용량의 젖병이 각 2개, 신생아용과 1개월 이상용 '내추럴 플렉스 젖꼭지'가 각 2개씩 들어 있어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수유용품을 쉽게 구비할 수 있도록 했다.

스위스산 프리미엄 폴리아미드(PA)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견고하다는 장점도 있다. 전용 세척 브러쉬를 사용하면 꼼꼼한 세척도 가능하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소독과 고온 살균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