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편한 '호캉스'…수영장서 특별한 빙수를 즐긴다
상태바
세상 편한 '호캉스'…수영장서 특별한 빙수를 즐긴다
  • abc경제
  • 승인 2020.06.15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의 프로즌 서머 패키지

호텔들이 저마다 호캉스에 더해 빙(氷)캉스를 출시하고 있다. '빙캉스'는 객실에서 숙박하고 수영장을 즐기는 호캉스에 더해 호텔에서 선보이는 시원한 빙수를 즐기는 휴가를 뜻한다.

빙수가 안 당긴다면 칵테일이나 치맥(치킨과 맥주)를 고를 수도 있다. 일부 호텔은 유명 향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빙수도 선보인다.

◇빙수? 칵테일? 치맥?…고르는 재미 쏠쏠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투숙, 조식, 빙수를 포함한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0만원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인 조식 뷔페와 로비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고급 빙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빙수는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큼한 망고 셔벗과 망고 과육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망고 빙수', 검은콩 아이스크림과 흑미 팝콘 등 건강한 곡물이 풍성히 담긴 '허니 그레인 빙수',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린 '클래식 빙수' 등이 있다.

이밖에 이번 서머 패키지 이용객들 대상으로 녹음이 짙은 봉은사의 풍경을 보며 수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8만2000원부터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라운지 & 바에서 선보이는 수박빙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상큼한 색감의 빙수, 칵테일을 제공하는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라운지 & 바에서 여름 한정 메뉴를 제공하는 데, 메뉴는 애프터눈 타입(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과 나이트 타입(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 중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눈 타입엔 수박 과육이 들어 있는 '수박 빙수'(2인용)를 나이트 타입엔 서머 칵테일(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객 모두에게 '시티 애슬래틱 클럽' 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이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더글라우스 하우스에서 취향에 따라 빙수 혹은 치맥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 여름 호캉스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그랜드와 비스타 워커힐에선 각각 객실 숙박에 더 뷔페 조식과 '더 파빌리온'의 밀크(우유) 빙수 혹은 치맥 세트를 제공하는 '서머 인사이드', '서머 칠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밀크 빙수는 부드럽게 녹는 눈꽃 얼음으로 이루어져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들은 각각 23만원, 29만5000원부터다.

또 더글라스 하우스에선 객실 1박과 함께 빙수, 맥주·와인, 가벼운 먹거리를 제공하는 'Foret@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은 19만5000원부터다.

롯데호텔의 아쿠아 디 파르마 디저트 & 빙수 세트

◇향수를 모티브로 한 빙수 세트?

롯데호텔 서울은 8월31일까지 니치 향수인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영감을 받은 빙수를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쿠아 디 파르마 디저트 & 빙수 세트, 향수 3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디저트와 빙수는 호텔 1층에 있는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는 트레이(쟁반)에 담겨 나온다. 코코넛∙라임 머랭 스틱, 녹차 피낭시에, 바질 샴페인 젤리 총 3종의 환영 디저트를 비롯해 샌드위치, 젤리, 바닐라 슈 등의 총 14종의 디저트가 나온다. 빙수는 망고, 멜론 빙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패키지 가격은 21만원부터며 빙수는 단품으로 이용 시 4만8000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미니빙수 패키지

◇서울 도심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빙캉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8월31일까지 객실 숙박을 하며 호텔 최고층인 41층에 자리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빙수를 즐기는 '스테이 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다음 날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조식 서비스도 포함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전 객실 내 스마트TV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객실 안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24만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빙수와 수영장을 즐기며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웰컴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 즐기는 미니 빙수 2잔 에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미니 빙수는 혼자서 빙수를 먹는 '혼빙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만든 메뉴로 숟가락 없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 패키지 가격은 8만3000원부터다.

WE 호텔 야외 수영장

◇제주에서도 빙캉스 즐겨볼까

위호텔 제주는 한라산 전망 객실 숙박과 함께 달콤한 망고 빙수를 제공하는 '여름 이야기' 패키지를 내놓았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에, 웰빙 조식 뷔페 2인 이용,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WE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튜브 1개 제공,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망고 빙수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과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4만원부터며, 특히 오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10% 할인과 함께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1회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더위를 해소해줄 도심 속 오아시스 ‘시티 애슬래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