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무신사 최고 인기 브랜드는?…'내셔널지오그래픽' 대상 선정
상태바
올해 무신사 최고 인기 브랜드는?…'내셔널지오그래픽' 대상 선정
  • abc경제
  • 승인 2020.12.31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어워즈 수상 브랜드 특별전© 뉴스1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2020 무신사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 소비문화에 발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을 선보였다. 70여개 다양한 패션 상품을 출시하며 MZ세대 사이에 인기 브랜드로 부상했다.

특히 '카이만S RDS 구스 다운 점퍼'는 올해 무신사에서만 2개월 동안 2000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의류 부문에는 무신사 랭킹에 빠지지 않는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수상했으며 슈즈 부문은 '컨버스', 잡화 부문은 '247서울'이 선정됐다.

베스트 사회공헌 브랜드 부문에는 노스페이스가 뽑혔다. 노스페이스는 매년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 라인을 확대하는 친환경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1082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올해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디스이즈네버댓×지샥'이 차지했다. 두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협업 상품은 판매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면서 무신사 회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베스트 무신사 디렉터 부문에는 엠엠엘지 김원중, 박지운 대표가 선정됐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환경에서도 기본을 잃지 않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베스트 리뷰는 헤드폰을 낀 햄스터 프린팅이 특징인 시티브리즈의 스웨트셔츠 착용 후기를 남긴 회원에게 돌아갔다. 구매 상품을 입고 본인의 반려 햄스터와 함께 찍은 후기로 회원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무신사 어워즈는 1년간 무신사와 우신사에서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및 상품 후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12일간 회원 투표를 진행했다.

무신사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수상자들의 소감을 담은 무신사 매거진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2021년 1월 10일까지 수상 브랜드 상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