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바르다 김선생, 2020년 '배달 인기메뉴 톱3'
상태바
죠스떡볶이∙바르다 김선생, 2020년 '배달 인기메뉴 톱3'
  • abc경제
  • 승인 2021.01.01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죠스푸드 © 뉴스1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2020년 한 해 가장 인기 있었던 '배달 인기메뉴 톱3'를 31일 공개했다.

죠스떡볶이에서 2020년 가장 많이 판매된 배달메뉴는 '트윈세트(죠스떡볶이 1인분·수제튀김 5개·순대 1인분·어묵1인분·쿨피스)'로 전체 배달판매량 13% 이상을 차지하면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뒤이어 '오징어튀김'과 '죠스떡볶이'가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바르다 김선생은 전체 배달메뉴 중 '바른김밥'이 15% 이상 배달판매량을 보이면서 2020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배달∙판매된 메뉴였고, 2위는 '갈비만두', 3위는 '참치김밥'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죠스푸드는 연말연시 가족들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메뉴로 '트윈세트'를 추천했다.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 맛을 자랑하는 죠스떡볶이에 찰순대, 바삭한 식감의 수제튀김까지 연말연시 가족들과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바르다 김선생에서는 다양한 고명으로 입안을 즐겁게 해줄 '새우딤섬튀김카레우동'을 꼽았다. '새우딤섬튀김카레우동'은 유투버 히밥과 지기TV 등도 극찬한 메뉴로 소규모 홈파티에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메뉴라고 전했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2020년 선보인 죠스떡볶이 신메뉴 '죠스순살치킨'과 바르다 김선생의 신메뉴 '키토새우튀김김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핫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2021년에는 톱3에 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은 다양한 배달메뉴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