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연휴에도 집에만"…집콕족 지루함 달랠 잇템은?
상태바
"새해 연휴에도 집에만"…집콕족 지루함 달랠 잇템은?
  • abc경제
  • 승인 2021.01.02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아동들과 함께 각종 완구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020.12.8/뉴스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새해 연휴에도 상당수는 '집콕'을 선택하고 있다. 그렇다고 황금 연휴에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집에만 있는 이들은 드물다. 다른 사람과 접촉은 피하면서도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으려는 이들이 늘면서 관련 상품도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집에서의 지루함을 달래줄 '레고 콜로세움'세트와 낮에도 선명하게 영화나 드라마 등 영상 시청이 가능한 '미니빔프로젝터', 풍미 있는 커피를 느낄 수 있는 '커피머신' 등이 홈캉스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9천개 브릭으로 만든 역대 최대 규모 '레고 콜로세움'

레고그룹은 지난달 현존하는 로마제국의 가장 거대한 건축물인 콜로세움을 역대 최다인 9000여 브릭으로 재현한 '레고 콜로세움(10276)'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콜로세움의 웅장한 외벽과 타원형 구조, 역사가 숨쉬는 디테일까지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고대 그리스 건축 양식이 집약된 원형 경기장을 충실하게 재현했다.

실제 건축물과 동일하게 도리스, 이오니아, 코린토스 양식의 기둥이 하단부터 차례로 배열된 3층 구조에 따라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경기장 바닥을 받치고 있는 구조물인 히포게움과 벽면을 지탱하는 80개의 아치는 물론 기둥장식 하나하나까지 창의적인 방식으로 조립할 수 있다.

특히 2000년이 넘는 세월이 깃든 석재의 고풍스러운 색감과 석회암 자갈 포장로, 올리브 나무 등 이국적인 특징까지 아름답고 섬세하게 표현했다.

완성품을 세트에 포함된 타원형 조립판 위에 전시하면 360도 모든 측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의 모델임에도 손으로 가볍게 들어올리고 모든 각도에서 아치 구조물을 통해 내부를 상세히 살펴볼 수 있다. 디자인과 역사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조립 설명서도 포함돼 있다.

저스미니빔프로젝터

◇휴대 가능한 미니 빔프로젝트, 저스빔·앱스토리몰 인기

미니 빔프로젝트의 경우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도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저스빔 미니 빔프로젝터는 네이버 미니빔 키워드 쇼핑탭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추천을 받는 제품이다.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된 저스빔은 한 번 충전한 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캠핑빔프로젝터로도 적합하다

가성비가 뛰어나며 자체 안드로이드 OS와 한국어 지원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 연결하지 않아도 웹서핑 등 간단한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다. 와이파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국내 1등 IT 쇼핑몰 앱스토리몰은 미니 빔프로젝터 '슈퍼빔 SB-83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높은 명암비 재현력으로 선명한 영상을 출력하며 고휘도 LED 광원 램프를 사용, 영상 시청 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안드로이드와 iOS의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종과 관계없이 미러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유튜브, 웨이브 등 각종 동영상 스트리밍 앱이 모두 호환되며, 터치 세 번만으로 미러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법을 자랑한다.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

◇ 홈캉스의 시작과 끝 '커피머신', 드롱기·필립스 눈길

집에서 시원하게 영화를 볼 준비가 됐다면 은은한 커피가 빠져선 안 된다. 커피머신은 홈캉스의 시작이자 완성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는 블랙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양, 온도 조절은 물론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도 조절할 수 있다.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 제품도 인기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는 한 번의 터치로 누구나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섬세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풀 컬러 터치스크린을 통해 아메리카노부터 라떼, 마끼아또까지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고, 12단계 원두 분쇄 굵기, 5단계 아로마 강도, 3단계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커피 레시피도 8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언제든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