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애 브랜드 모았다"…G마켓·옥션 '톱 브랜드위크'
상태바
"상반기 최애 브랜드 모았다"…G마켓·옥션 '톱 브랜드위크'
  • abc경제
  • 승인 2021.06.01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탑 브랜드위크'© 뉴스1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에서 올해 상반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식품, 생활·주방, 생필품·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톱 브랜드위크'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4개의 톱 브랜드와 100대 베스트 미니샵을 선정해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는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이 매일 1장씩 더 지급된다.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사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100대 베스트 미니숍 상품 구매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10%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24대 탑 브랜드 중 뷰티 및 생필품은 Δ아모레퍼시픽 ΔP&G Δ아토세이프 ΔLG생활건강 Δ유한킴벌리 Δ피죤 Δ존슨앤드존스 Δ락앤락 Δ애경 등이다.

또 식품 브랜드는 Δ오뚜기 ΔCJ제일제당 Δ매일유업 Δ동원에프앤비 Δ종근당건강 Δ롯데칠성 Δ자연의품격 Δ농심 Δ롯데제과 Δ롯데푸드 Δ사조대림 Δ풀무원 Δ대상청정원 Δ오리온 Δ웅진 등이 참여한다. 100대 베스트 미니숍으로는 Δ프레시지 Δ하림몰 ΔPN풍년 Δ테팔 Δ미샤 Δ베베숲 등이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상반기 좋은 반응을 얻었던 브랜드와 인기 상품들을 모두 모아 다시 한번 특가에 선보인다"며 "강력한 할인 혜택을 더한 만큼 꼭 필요한 식품, 생필품 및 뷰티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